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김연아&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아이스쇼 기대하지 마시라

김연아는 2010년 7월 23일~ 7월 25일 3일 동안 4회에 걸쳐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삼성 하우젠 올댓스포츠(박미희) 섬머 아이스쇼를 합니다.

김연아는 아이스쇼에 관한 인터뷰에서 배꼽인사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많은 사람들은 김연아 아이스쇼에 대해서 기대를 하고 있을 겁니다. 김연아의 아름다운 모습과 우아하고 섹시한 모습을 기대하면서 아이스쇼에 가거나 아이스쇼에 가지 않지만 SBS의 금요일 8시 50분 방송을 기대하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 김연아의 경기나 김연아의 갈라 연기를 기대하고 보지 않는 것이 본인들에게 좋을 겁니다. 이유는 김연아는 본인들이 기대했던 상상 이상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피겨스케이트 선수이고 해설자인 한 분은 김연아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었고, 약간의 비판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분이 김연아의 경기를 생눈으로 본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부터 말도 필요 없이 김연아에 대해서 닥찬(닥치고 찬양)하게 되었으며, 김연아는 방송의 카메라 화면으로는 잡을 수 없는 스피드와 빙판을 장악하는 장악력이 탁월하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김연아는 빙판위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뿜어 나오는 힘이 기존의 여타 선수를 능가하고도 남씀니다. 미셀콴도 빙상위에서 서 있는 것만으로도 아우라를 느끼고 힘을 느낄 수 있다고 하지만, 김연아와 같이 있은 미쉘콴은 빛을 잃어 버리고 만다고 합니다. 그러니 김연아와 미쉘콴이 함께한 이번 아이스쇼는 레전드와 레전드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님들이 생각하는 기대 이상의 것을 보여줄 것이 분명하니 기대를 하지 않고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 행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지 않는 분들이 김연아의 아이스쇼의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는가?하는 의문을 가질 겁니다. 하지만, 돈의 가치보다 많은 것을 당신은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왜 비싼 김연아의 아이스쇼만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매진이 되는지를 생각해 보시면 쉬이 알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중국에서 세계에서 김연아의 아이스쇼를 보려고 오는 피겨팬들이 많이 있습니다. 왜 그들은 김연아에 미쳐있을까요?


박제되어 있는 아이돌의 입만 빵긋하는 붕어쇼가 아닌 생생히 살아있고 같이 느낄 수 있고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김연아와 같은 세대에서 김연아의 경기와 김연아의 아이스쇼를 본 것만으로도 당신들은 행운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2010/07/24 - [스포츠] - 김연아 아이스쇼 우려했던 SBS 사고치다

2010/07/24 - [TV&ETC] - 김연아 아이스쇼, 5초 아이돌에 잔인한 윤하 폭발적인 가창력

2010/07/22 - [스포츠] - 김연아 세계선수권 참여할 수밖에 없는 피치못할 사연?
2010/07/22 - [스포츠] - 김연아 아이스쇼 갈라곡 논란 될것없다. 무소 뿔처럼 가라
2010/07/22 - [스포츠] - 김연아 그랑프리 시리즈 불참, ISU와 대결 선언?
2010/07/22 - [스포츠] - 김연아 빠진 그랑프리 시리즈 누가 주인공 될까?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