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것은 산다는 의미

"美 쇠고기, 요리 잘했는지 맛있네요"  - 오마이
 
5월 23일 꼭두새벽부터 뉴라이트가 "미국소는 안전하고 맛있습니다"라는 쌩쑈를 하였습니다. 왜 이들이 꼭두새벽부터 쌩쑈를 햇는지는 알수 없지만 시계가 미국시를 기준으로 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어쩌면 한국보다는 미국에 알리고 싶었는지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미 8군에서 공수되어온 미국소를 새벽 6시반에 어리버리 일어나 시식행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안전하다는 미국소를 참석자 중 극히 일부인 10명만이 참여하였고, 그 소도 다 먹지 못하고 남기는 행사를 하였습니다.
 
미8군에서 공수되어온 소가 반출이 된다는 사실이 우습기도 합니다. 사실 미 8군에서 소모되는 식품이 반출되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미국과 친한 애들은 잘도 구해서 먹나 봅니다.
 
문제는 뉴라이트가 반출해서 만든 쇠고기가 당연히 미국소가 되어야 하지만 미안스럽게도 아주 공기좋고 옥수수 사료만을 섭취한 청정 "캐나다산" 쇠고기는 겁니다. 미국의 다수 소가 섭취하고 있는 '동물성 사료'는 섭취도 하지 않는 소라는 사실입니다. 이정도 되면 '30개월령'여부는 확인할 필요도 없습니다.
 

ⓒ 송주민
 
한마디로 '캐나다 쇠고기'를 미국소라고 속이며 쌩쇼를 했던 겁니다. 그러니 미국소는 이들 뉴라이트도 믿지를 못한다는 겁니다. 그래도 혹시나 몰라서 다 먹지도 않고 남기는 훌륭한 모습을 보여 주였습니다.
 

 


용산 미8군 부대에서 얻었다는 미국산 LA갈비

ⓒ 송주민
 
미8군에서 공수된 ST Helen's은 사실 캐나다산
 

 
St Helen's는 미국소가 아닌 캐나다산 청정지역 옥수수만으로 키운소
http://www.sthelensmeat.com/korean/beef.html
 
남의집 '황금소'를 자기들 소라고 하니 누가 믿기나 하겠습니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뉴라이트의 행태로 보았을때 미국소는 안전하지 않다는 반증을 하고 있는 겁니다. 이들은 광우병소의 안전을 홍보한 것이 아닌 '미국소"는 위험하다고 만천하에 광고를 하고 괴담을 유포한 행위가 되는 겁니다.
 
사실 도축/검역과정에 걸려진다면 광우병은 위험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미국소는 도축/검역과정에서 전혀 걸러지지 않는다는 겁니다.
 
뉴라이트의 새벽 쌩쑈에 출몰한 사제 중 예방의학과 수의학을 전공했다는 자칭 전문가 집단의 말을 빌리면
 
이 교수는 또 "한 가지 우리가 광우병의 위험으로부터 어느 정도 안심해도 되는 이유가 있다"며
 
"변형프리온은 일반 병원체인 세균·바이러스 등과 달리 단백질 덩어리에 불과해서 사람이나 동물체 외에서 단독으로 증식되지 못한다"고 밝혔다.
 
즉 광우병은 전염병이 아니라 '전달병'이므로 육골분을 사용하지 않는 한 자연생태계에서는 절대로 일어날 수 없는 병이라는 주장이다.

이어 이 교수는 변형 프리온의 유래를 설명하며

 
"우리나라에도 한 해 평균 20여명 정도가 자연 발병하는 것으로 알려진 'sCJD'와 같은 것이 원래 소에게도 있었지 않았나 하는 설이 설득력을 가지고 있다"
 
"세계적으로 광우병 발병을 주의깊게 관찰하는 상황에서 한두 마리 정도의 광우병이 발생한다 해도 전염병학적 차원에서 본다면 의미없는 수치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1.광우병은 '전염병'이 아니라 '전달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광우병은 전염병 맞습니다.
 
2. 육골분을 사용하지 않는 자연생태계에서는 절대로 발병할 수 없다는 주장. 그런데 이는 3번 자연적으로 발병하는 주장과 반대되는 주장입니다. 
 
3. 소에게도 CJD가 자연 발병하는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축/검역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발병하는 광우병소가 발견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미국소에서 광우병소가 발견되었다는 사례가 전무합니다. (3건)
 
4. 결론적으로 세계적으로 광우병 발병을 주의깊게 관찰하지만 미국은 광우병 발병을 주위깊게 관찰하지 않는 다는 반증이 되겠습니다.
 
사실 광우병소가 발병하는 것은 육골분의 투입여부에 상관없이 자연발생학적으로 인간이 수백만명 중에 1명이 CJd에 걸리듯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겁니다. 아무리 청정지역의 소가 방목을 통해서 식물성 사료를 먹더라도 그 식물성 사료안에 포함될 수 밖에 없는  동물단백질인 '곤충'이나 '미생물'을 섭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동물성사료금지'된 이후에도 검역이 철저한 영국/유럽/일본은 꾸준히 광우병소가 발견되는 겁니다. 육골분(동물성사료)가 광우병을 더 폭발적으로 촉발하는 촉매의 역활을 하는 것 뿐입니다.
 
그러니 서울대 수의대 이영순 교수는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과 상반되는 주장을 스스럼 없이 하고 있는 겁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광우병소가 미국에서는 발견되지 않는다? 미국소는 광우병내성소 이거나 검역과정에서 걸러지지 않고 식탁이나 동물의 사료로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 주는 겁니다. '동물성"사료의 섭취여부에 상관없이 광우병소는 발병사례가 나와야 극히 정상적이라는 말이 되는 겁니다.
 
아직까지 과학적으로 미국소가 '광우병내성소'라는 논문이 없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미국소를 의심스런 눈으로 처다 보고 있는 것은 오히려 정상적인 상황입니다.

 


그런데 미국소는 동물성사료를 주 먹이로 사용하고 있는데 발병사례가 전무하다? 이렇게 되면 미국소는 공포의 소가 되는 겁니다. 그래서 도축/검역과정에서 걸러지지 않는 "미국소는 위험하지만 일본/유럽소는 안전하다"는 결론에 도달하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왜 광우병 위험의 공포가 휩사일까요? 네티즌들이 "뉴라이트나 정부에 대해서 니들부터 먹어라"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는 별로 공감되는 말이 아닙니다. 한마디로 괴담수준입니다.
 
광우병소를 뇌가 늙은 뉴라이트가 먹더라도 절대로 인간광우병에 걸리지도 않고 네버 죽지도 않습니다.
 
전세계 인간광우병 환자 중 사망 평균 나이가 28~30세 입니다. 잠복기 2년~10년을 감안한다면 인간광우병은 성장기에 섭취한 사람들만 걸리는 병입니다. 성장이 멈추고 뇌가 굳으면 변형프리온이 뇌를 침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뇌가 70년대에 멈춰 있는 뉴라이트가 인간광우병에 걸릴것이란 추론은 과학적으로 있을 수 없는 겁니다.
 
 
그러니 니들이 먼저 먹고 나서 안전하면 우리가 먹겠다는 말은 괴담입니다. 정말 뉴라이트가 쌩쇼를 하지 않습니까? "캐나다산 청정소를 미국소라고 속이면서 말입니다" 사실 살코기만으로 광우병에 걸리는 것은 뉴라이트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 보다 힘들 겁니다.
 
다음부턴 영국의 농무장관이 그의 어린자식들과 함께 솔선수범을 하였듯이 뉴라이트의 어린 검은머리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하여야 한다고 주장해야 합니다.
 
그런데도 조중동을 비롯한 뉴라이트 계열은 호주산이나 캐나산을 먹는것을 보면 자신들은 미국소을 절대로 믿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았을 때 이들은 광우병에 관한 지식이 전무함을 알수 있습니다. 알면 절대로 호주산이나 캐다산으로 쑈를 하지 않고 최소한 30개월이상 미국산 다운어 쇠고기의 SRM 7개 부위를 섞어서 만든 'SRM7종섞거찌개'를 만들어 쑈를 했을텐데 말입니다. 광우병에 무지하고 무식한 애들이 광우병 안전해요 하니 누가 믿겠습니까? 
 
광우병괴담을 확산시키는 주범은 이명박 정부와 조중동, 뉴라이트라는 사실을 그들만 모르고 있습니다.
 
제가 보았을때 미국소는 동물성사료를 지속적으로 먹이는 한 세계최대 변형프리온 생산공장이라고 보면 딱 맞습니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돌리기 수준이라고 할까요?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heap vibram five fingers 2012.06.07 14: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인 그래서 진짜로 무언가일 이 화제를 나가 나를 생각하는 결코 이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당신 발표 그러나 나와 쉬운 찾아내십시오. 그것은 저를 위해 너무 복잡하고 아주 넓게 보인다. 나는 당신

  2. BlogIcon vibram five fingers sale 2012.06.08 09: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들의 주장은 삼성과 검찰을 연관시켜서 압박을 하면 되는데 청와대까지 끌어들여서 정치적인 문제로 치환하냐는 것이다..

  3. BlogIcon 김연아 세계 2014.04.15 06: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연아 세계선수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갓쉰동
12-05 16:01
Yesterday23
Today10
Total978,161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