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것은 산다는 의미

김용준 황정음 이영돈 열애 존중받아야

 

황정음  이영돈 열애 한설아 메신저?

 

황정음 이영돈 골퍼 거암철강 열애 쿨함 존종해야

 

황정음 이영돈 열애와 김용준이 하루 종일 이슈의 중심에 올랐다.

 

황정음 이영돈 열애에 이어서 황정음의 전 애인인 김용준의 열애설 까지 오늘 하루 황정음 김용준 커플이 이슈를 차지하고 있다.

 

김용준은 황정음 이영돈 열애에 자신도 2015년 7월 부터 일반인과 열애를 하고 있다며 쿨한 입장을 표했다. 

 

김용준 열애 시작은 황정음과 한설아가 베트남에서 우리는 너무 행복해라는 인스타 그램을 한 2015년 7월 20일 즈음이다. 김용준 황정음 결별은 언론에 공개되기 이전임이 들어나고 있다.

 

 

황정음 이영돈 열애에서 처음 많은 사람들은 이영돈 PD를 떠올렸다.

 

하지만 이영돈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사람이 이영돈 PD였다.

 

이영돈 PD는 채널A에서 먹거리 X파일을 기획해서 많은 먹거리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하지만,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었다.

 

그래서 이영돈 PD는 JTBC로 이동해서 이영돈 PD가 간다를 연출했다.

 

하지만, 이영돈 PD는 그릭요거트의 한국 내 광고를 하면서 그릭요거트는 한국에는 없다는 설화로 하차하게 되었다.

 

어쨌든 황정음 이영돈 열애는 이영돈 PD와 동명이인인 골프선수 출신의 사업가 이영돈 골퍼였다.

 

황정음 이영돈 골퍼 열애설로 이영돈 골퍼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고 이영돈의 가족관계까지 이슈의 중심에 올랐다.

 

이영돈 골퍼가 사업가 출신이라는 말에 황정음에 색안경을끼고 보는 사람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영돈 골퍼가 돈이 없거나 사업가 아니라면 황정음이 만났겠는가 하는 시기와 질투가 있는 것은 어쩌면 당연하다.

 

왜냐하면 그 동안 수 많은 연예인과 사업가는 너무나 많이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일상의 연예가 아닌 스폰서가 아닌가 의심되기도 했고 실제 스폰인 경우도 비일비재햇다.

 

그래서 황정음 이영돈 골퍼출신 사업가라는 말에 사시를 뜨고 보는 사람도 생긴 것은 어쩔수 없는 숙명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황정음의 경우는 어릴적 부터 스스로 연예계에 진출해서 자신 만의 아성을 구축할 만큼 컸고 남의 힘을 빌리지 않더라도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영돈 골퍼는 중소기업 거암철강(거암코아) 이호용의 아들로 일찍부터 골프에 입문해서 프로가 되었고 주 활동 무대는 일본이었다.  거암철강(거암코아)은 2007년 신설법인이다.

 

그래서 이영돈 골퍼는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의 대표이사를 하고 있다.

 

아마도 아버지 회사와 일치하는 거암을 사명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았을 때 거암철강(거암코아)의 자회사로 추측되기도 한다.

 

황정음 이영돈 골퍼 열애 장소는 최근 많은 사람으로 인기가 있는 이연복 셰프의 중식당으로 알려졌다.

 

 

 

 

 

 


더팩트의 황정음 이영돈 골퍼 열애 기사에 황정음은 쿨하게 이영돈 골퍼와 사귀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은 결혼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황정음은 이영돈 골퍼는 지인의 소개로 진지하게 사귀고 있다고 말했다.

 

황정음 지인은 다름 아닌 한설아로 추측된다.

 

한설아는 골퍼 출신인 박창준과 결혼을 했고 황정음 열애 대상인 이영돈 골퍼와 관련이 있지 않을까 한다.

 

2014년 8월 한설아는 박창준 골퍼와 결혼했다.

 

황정음 이영돈 골퍼 열애 장소인 이연복 셰프의 중식당에 같이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들이 이연복 셰프 중식당에 모인 이유는 이영돈 골퍼의 생일파티의 일환이였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영돈 골퍼는 1982년 12월 2일로 이영돈 골퍼의 생일을 즈음하고 있기 때문이다.

 

 

2015년 7월 20일 경 한설아는 황정음과 베트남에서 찍은 사진을 한설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너무 행복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올렸다.

 

황정음은 SG위너비 김용준과 공개연애로 많은 사람으로 관심을 받았고 부러움읟 대상이 되엇다.

 

하지만 황정음은 킬미 힐미 촬영을 끝냈고 황정음 김용준 결별은 2015년 5월 15일 공식 확인되었다.

 

 

 

 

 

 

황정음 김용준은 공식연애를 하고 9년 동안 헤어질 때도 있었고 다시 만남을 이어 가는 등 일반 연인들이 가지는 모든 형태를 보여 주었다.

 

시기상으로 한설아와 황정음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가게 된 것도 황정음의 마음을 다잡기 위한 친구의 배려가 아니였을까?

 

그래서 한설아는 We are so happy라고 하지 않았을까?

 

이때부터 한설아는 황정음에게 일반인들이 말하듯이 사랑의 실패와 사랑을 잊는 방법은 새로운 사랑을 하는 것이라며 황정음에게 한설아 남편인 박창준의 지인이며 같은 동료였던 이영돈 골퍼를 소개하지 않았을까?

 

황정음 이영돈 골퍼 열애는 더팩터의 파파라치 컷으로 공개되었지만 황정음은 이전 김용준과의 열애처럼 감추고 싶은 생각은 없었던 듯 하다.

 

어찌보면 연예인으로서 숙명을 황정음은 잘 받아들이고 있는 듯 하다.

 

또한 연예인을 소비하는 사람들도 황정민 이영돈 골퍼 열애를 쿨하게 받아 들이는 것이 좋지 않을까?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갓쉰동
10-27 21:59
Yesterday15
Today22
Total977,568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