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것은 산다는 의미

해장국 하면 콩나물 해장국 집밥 백선생 콩나물 해장국 선택이유는

 

육룡이 나르샤 집밥 백선생 상관관계 있나

 

셰프의 인기가 주춤한 이유는 집밥 백선생의 시청률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물론, 같은 시간대에 집밥 백선생보다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육룡이 나르샤를 보는 사람들과 중첩이 되어 있을 수 있다.

 

글쓴이의 경우 화요일에 집밥 백선생을 본다. 한지만, 육룡이 나르샤도 같이 보게 된다.

 

집밥 백선생이 육룡이 나르샤보다 먼저하고 먼저 끝나기 때문에 우선해서 집밥 백선생을 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육룡이 나르샤가 아니더라도 집밥 백선생의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하향 추세로 하락하고 있는 것은 엄연한 사실이다.

 

실제 집밥 백선생에서 할 것은 이미 다했다. 집밥 백성생의 모토는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집밥이다.

 

간단하게 해먹는 다는 것은 쉽다는 의미가 있다. 그만큼 쉬운 집밥은 더 이상 백선에서 보기가 힘들어진다..

 

그런 의미로 백선생 종원도 매주 무엇을 만들까 고민할 수 밖에 없다.

 

백선생 백종원은 집밥으로 연말연시 송년회로 술독에 빠져 숙취에서 해방될 수 있는 해장국을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해장국하면 떠오른 요리는 콩나물 해장국이다.

 

그리고 북어해장국 등 시원하며 칼칼한 음식으로 준비한다.

 

백종원이 준비한 집밥으로 콩나물 해장국은 전주 콩나물 해장국 2가지 종류에서 오징어가 들어간 콩나물 해장국이다.

 

그리고 수란을 준비한다.

 

수란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직접 냄비에서 물 회오리를 만들어서 계란을 떨구는 방법이 있다.

 

다른 방법은 공기에 계란을 캐고 중탕을 하는 방법이다.

 

 

 

집밥 백선생처럼 콩나물 해장국에  수란을 같이 먹는 방법도 있지만, 날계란을 그릇에 깨 넣어 콩나물 해장국을 국물과 밥을 떠서 넣어서 약간의 새우젓을 넣어서 풀어 먹는 것도 재미있는 맛을 낼 수가 있다.

 

콩나물 해장국에서 육수는 일반적으로 내는 육수에 콩나물을 넣는 다는 점이다.

 

예전에는 콩나물의 경우 콩나물 비린내가 났는데 최근에는 그냥 열어놓고 요리를 하더라도 콩나물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콩나물 육수나 콩나물을 넣고 라면을 끓여먹는 것도 해장에는 그만이지 않을까?  

 

[TV&ETC] - 집밥 백선생 어묵탕 어묵볶음 어묵말이 레시피

 

[TV&ETC] - 집밥 백선생 동태찌개 생선 비린내 간단 제거법 집밥 백선생 백종원 동태찌개 동태튀김 레시피 집밥 백선생 시청률 하락 이유는?

 

[TV&ETC] - 집밥 백선생 백종원 닭볶음탕 레시피 집밥 백종원 닭볶음탕 설탕 그만? 집밥 백선생 찜닭 레시피 비법 유해 카라멜 색소? 닭똥집 레시피

 

[TV&ETC] - 집밥 백선생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떡볶이 춘장넣는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버튼 1 2 3 4 5 6 7 8 9 10 ··· 53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갓쉰동
06-18 09:05
Yesterday44
Today28
Total970,429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