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쉰동 꿈꾸는 것은 산다는 의미

리멤버 아들의 전쟁 치기어린 유승호 박성웅 변호 막은 이유는

 

리멤버 아들의 전쟁 시청율 박성웅이 살렸다.

 

박성웅의 연기가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무르익고 있다.

 

박성웅은 예전에는 연기가 어색한 면이 있었다.

 

하지만,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박성웅의 연기는 꽃이 피고 있다.

 

사실 어느 정도 연기 내공이 있는 배우들은 작품을 잘 만나고 연출자와 궁합이 맞으면 연기가 핀다. 그래서 배우들이 살아난다.

 

일단 작가의 시나리오의 스토리 라인이 살아 있어야 한다.

 

리멤버는 이를 잘 만들어져 있고 빠른 전개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만하다.

 

리멤버는 유승호의 공중파 복귀작으로 관심을 받았다.

 

물론, 유승호는 이전 조재현의 딸 조혜정과의 상상고양이로 의도하지 않게 관심의 중심에 섰다.

 

하지만, 상상고양이의 드라마적 요소의 부족과 조혜정의 연기는 최악으로 기록되어 유승호 또한 연기적으로 별다른 관심을 받지 못했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는 박성웅에게 명대사를 주는 것도 박성웅이 돋보이게 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단지 아쉬운 점은 유승호박민영의 관계가 공중파 드라마의 문제는 어떠한 드라마이던 남녀관계를 넣으려는 무리수를 둔다는 점이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도 유승호박민영의 썸을 넘는 러브라인이 그려지는 순간 리멤버가 가지고 있던 스토리라인은 무너지고 만다.

 

물론, 시청률 때문에 러브라인이 들어가야 한다는 진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공중파 CP나 고위관계자가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은 최근 윤태호의 미생을 극화할 때 공중파 제작자들이 충분히 보여주었다.

 

어쨌든 리멤버 아들의 전쟁은 3회를 기록하는 동안 처음 시청률 7%에서 3회만에 11%대의 급격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SBS의 경우 월화드라마와 수목드라마에서 강세를 보여주고 있어 새로운 드라마 공화국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일호그룹 한진희는 아들 남궁민이 여자를 죽였다는 말을 듣고 겨우 여자하나 죽였다고 징징댄다면 어떻게 기업을 이끌려고 하느냐고 말한다.

 

현실에서는 없을 것 같은 한진희의 대사는 드라마보다는 현실에서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개연성을 가지게하는 이유는 이미 현실에서는 드라마보다 더한 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박성웅은 도촬로 얻든 증거를 가지고 남궁민을 협박하고 한진희를 협박한다.

 

박민영은 도촬한 증거가 합법적으로 얻은 증거냐 법정에서 사용할 증거냐고 물어본다.

 

이는 법정에서는 불법적으로 얻은 증거는 증거로 인정하지 않는다. 더불어 검찰도 마찬가지로 불법으로 얻은 증거는 증거로서 인정이 되지 않고 위법성 조각에 위배된다.

 

이를 독수독과론이라고 한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한진희는 권력과 부를 이용해서 박성웅을 협박과 회유를 하지만, 박성웅전광렬의 변호를 계속한다.

 

하지만 한진희는 병원에서 알츠하이머라고 증언하려는 의사를 매수해서 법정에서 허위증언을 하도록 한다.

 

의사가 허위증언을 한 이유는 간단하지 않을까? 미래의 병원개업을 엄두해 둔 매수라고 할 수 있다.

 

대다수 재벌들은 주치의를 두고 있어서 재벌들이 구속이 되면 의사들을 동원해서 구치소에서 빠져 나오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

 

리멤버는 이를 우회적으로 보여주어 현실과의 데자뷰로 연결시킨 것이다.

 

유승호는 의사가 위증을 하자 증인으로 출석해서 증언을 한다. 하지만 검사의 말에 넘어가 횡설수설한다.

 

그리고 유승호남궁민이 범인이고 동영상이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변호사 박성웅에게 동영상을 틀라고 말한다. 하지만, 박성웅은 동영상이 없다며 유승호의 발언을 부정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독수독과론에 입각해서 박성웅이 얻은 불법적으로 획득한 동영상은 증거로서 인정되지 않는다.

 

박성웅은 동영상을 법정이 아닌 법정밖에서 협박용으로 활용해서 재판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려는 데 있었을 뿐이다.  

 

그러니 당연히 박성웅은 법정에서 부정할 수 밖에 없다. 만약 박성웅이 동영상의 존재를 인정하는 순간 박성웅은 변호사법 위반으로 번호사를 그만 두어야 한다.

 

유승호의 치기어린 행동이 아버지의 무죄를 입증하지 못하고 자신의 아버지 전광렬을 변호해준 변호사까지 위기에 몰아버린 것이다.

 

왜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박성웅이 잘 변호하고 있었는데 유승호가 변호사가 되어 전광렬의 변호를 맡으려하고 있는지 하나의 힌트를 보여준 것이다.

 

그런데 리멤버에서도 헛점이 있기는 마찬가지다. 의사가 검찰이나 한진희의 회유로 위증을 했다면 다른 의사들의 소견을 받으면 된다.

 

어쨌든 박성웅이 변호를 더 이상 할 수 없도록 만든이는 다름아닌 유승호.

 

박성웅은 모든 협박에 굴하지 않고 변호를 하려고 했지만, 유승호의 치기가 더 이상 변호를 할 수 없도록 만든 것이다.

 

 

[TV&ETC] - 리멤버 아들의 전쟁 유승호 과잉기억장애 리멤버 유승호 과잉 천재 설정 우려스런점은 리멤버 유승호 박민영 케미 어떨까? 리멤버 유승호 조혜정 상상고양이 실망 뛰어넘을까?

 

[이슈앤] - 한상균 기자회견 종편보면 한상균 연쇄살인범?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보다 나쁜놈? 한상균 기자회견 박근혜 키드 이준석 안철수 노회찬 지역구 어부지리 져도 이긴것?

 

[TV&ETC] - 리멤버 아들의 전쟁 유승호 박성웅 변호사 된 이유는 자력구제 리멤버 아들의 전쟁 시청률 상승이유는

 

[TV&ETC] - 윤은혜 미란다 커 홍보 가방든 사과? 윤은혜 강제 면죄부 발급한 언론 이유는

 

구글광고자리
Posted by 갓쉰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버튼 1 2 3 4 5 6 7 ··· 53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며.. 산다는 것은 꿈을 꾸는 것
갓쉰동
06-18 08:02
Yesterday44
Today26
Total970,427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